2025 부산 멘토-멘티 바이오헬스 아이디어 경진대회 최우수상, 장려상 수상
페이지 정보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6-05-08 16:23 조회 36회본문
제 2회 부산 멘토-멘티 바이오헬스 아이디어 경진대회에 참여하여
김수영, 홍동희, 이재환 학생팀이 최우수상을,
김병선, 이세빈, 최시은 학생팀이 장려상을 수상했습니다.
축하합니다!
- 이전글2026 디지털 바이오 헬스 연구 경진대회 최우수상, 우수상 수상 26.05.08
- 다음글2024학년도 김수영, 김병선, 이세빈, 홍동희 학생 석사과정 입학 26.05.0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