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5 부산 멘토-멘티 바이오헬스 아이디어 경진대회
페이지 정보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6-04-09 19:54본문
2025.02.04
제 2회 부산 멘토-멘티 바이오헬스 아이디어 경진대회에 참여하여
김수영, 홍동희, 이재환 학생의 나노표면연구소 팀이 최우수상을,
김병선, 이세빈, 최시은 학생의 팀아이오엘 팀이 장려상을 수상했습니다.
축하합니다!
- 이전글2024 PNU LINC 3.0 성과공유회 26.04.09
- 다음글2024 대한금속재료학회 추계학술대회 26.04.09